독일의 시골 마을인 프로이덴베르그 타운은 자기 지역의 폐기물 처리를 직접 책임지고 있습니다. 유럽의 입찰 과정의 일 부분으로써, 이 타운은 고객으로써, 또한 1번 입찰의 입찰자로써 재활용이 불가능한 폐기물, 부피가 큰 폐기물, 재활용을 포함한 폐지 등의 수집에 대한 계약을 차지했습니다. 이 입찰에는 또한 컨테이너 적재와 컨테이너 업데이트 서비스도 포함돼 있었습니다. 1번 입찰의 당사 서비스는 컨테이너 공급과 유통이었습니다.

Wappen von Freudenberg

프로이덴베르그 타운

국가: 독일
지역: 북부 라인, 웨스트팔리아
주민: 18,556명
웹사이트: www.freudenberg-stadt.de
연락 담당 파트너: 스톡하우젠 씨

업무

폐기물 컨테이너

컨테이너 제공은 2개 서비스 패키지로 정의됩니다. 1번 서비스 패키지에는 트랜스폰더가 포함되고 플라스틱으로 제작된 약 20,000개 컨테이너의 공급이 포함됩니다. 컨테이너 사양은 각각 80리터, 120리터, 240리터 및 1100리터로 주어졌으며, 다음의 설계를 갖춰야 합니다:

  • 무연탄 색의 몸체와 무연탄 색 또는 빨간 색 리드를 갖춘 재활용이 불가능한 폐기물 용 컨테이너
  • 무연탄 색 몸체와 옅은 푸른 색 리드를 갖춘 자연분해 폐기물 컨테이너
  • 무연탄 색 몸체와 하늘색 리드를 갖춘 폐지용 컨테이너

컨테이너 품질은 DIN EN 840 및 관련 RAL 품질 보증 표시 RAL - GZ 951/1에 따라 정의됩니다. "읽기 전용" BDE 포맷 134.2 kHz에 설치될 트랜스폰더는 컨테이너의 위조 방지 식별을 가능케 합니다.

2번 서비스 패키지는 컨테이너의 유통과 개별 위치로의 분배를 필요로 합니다. 예비 단계에서 모든 가정과 사업체 소유주들은 편지로 새로운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받게 됩니다. 동시에 설문조사를 포함한 엽서 캠페인은 향수 컨테이너 재고를 위해 실행되며, 자체로 개발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관리하고 유통을 준비하게 됩니다.

권고 사항

세부 성과 기준에 따라, 프로이덴베르그 타운은 RAL - GZ 951/1을 준수하는 고품질 표준에 맞는 100% 신소재로 제작된 컨테이너의 사용을 권고 받았습니다. 당사는 또한 사용하기 쉬운 신규 리드 시스템인 '어고리드'와 함께 독창적인 컨테이너 세대인 GMT 엑스트라를 사용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표준 부조세공 정보뿐 아니라 컨테이너의 차체에는 프로이덴베르그 타운의 문양 형태로 독특한 디자인의 열처리 문양(사진 참조)이 새겨졌습니다.

실행

3단계의 실행 절차가 순서에 따라 완료됐습니다. 홍보 활동은 주민들에 대한 설문조사 및 데이터 인벤토리의 평가와 함께 유통 시작 5개월 전부터 시작됐습니다. 컨테이너는 유통 절차에 따라 나란히 제작됐으며, 이것은 고객이 제시한 6주의 기간 이내에 배치가 완료됐음을 의미합니다.

결과

폐기물의 "제거"를 위한 계약을 맺는 것이야말로 주민과 지역사회의 기본적인 요구입니다. 프로이덴베르그는 폐기물과 재활용 물질의 분리 수거 및 관련 물질의 재활용 방법을 추구하기도 했습니다. 기존에 사용됐던 "인구 상응 벤치마크"는 "컨테이너 벤치마크"로 대체됐습니다. 요금의 향상된 공정성 외에도, 요금 부과에 대한 행정적인 부담도 크게 줄어들었습니다. 컨테이너 크기를 선택함으로써, 주민들은 자신들의 폐기물 비용에 크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옵션을 갖게 됐습니다.

문의 및 상담
문의 및 상담

실시간 상담

+82-31-817-0943

근무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

E-Mail 전송

사용중인 반환 컨테이너 시스템
사용중인 반환 컨테이너 시스템
  • 프로이덴베르그 타운>>

Select country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