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근 20년 동안 소프트웨어는 공장의 절대적인 구성요소로써 그 중요성을 더해왔습니다. 수동 및 자동 제어 창고에서 귀사의 직원들과 공장 사이의 통신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것이 바로 SSI SCHAEFER가 수년 전부터 서비스 조직 내에 우수한 자질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들이 귀사의 공장을 지원하는 별도 부서를 설치한 이유입니다. 이들 엔지니어들은 항시적으로 준비돼 있으며, 당사 고객의 소프트웨어 관련 질문에 대한 답변에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곳 서비스의 범위는 작동에 대한 질문, 오류 발생시 대처에 대한 문제점을 비롯해 신규 비즈니스 절차를 기존 시스템에 합병시키도록 애드-온을 소프트웨어에 더하는 내용까지 포함하고 있습니다. 기존 시스템을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여 귀사의 공장이 기술적으로 최신 수준을 유지하는 것이야말로 당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당연한 서비스입니다.

나아가, 당사는 데이터베이스, 오퍼레이팅 시스템, 제3의 시스템과의 인터페이스 등과 같이 현재 작동중인 연결된 시스템들을 통합하는 것을 지원하여, 귀사 공장의 유용성이라는 최우선 목표를 완수하고 있습니다.

  • 우수 서비스 엔지니어 항시 대기
  • 전세계적으로 현지 서비스 팀 대기
  • 고객의 언어와 문화에 대해 교육 받은 직원들
  • SSI SCHAEFER 개발팀과 기타 부서(예: 기계적 구성요소)와의 네트워크를 통한 소프트웨어 지원
  • 데이터베이스 및 오퍼레이팅 시스템 분야에 있어서 제3자 제조업체와의 통합
  • 온라인 지원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고객 시스템의 SSI SCHAEFER 지원 네트워크로의 통합

문의 및 상담
문의 및 상담

실시간 상담

+82-31-817-0943

근무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

E-Mail 전송

안내 책자 다운로드
안내 책자 다운로드
  • 고객사 서비스 및 지원>>PDF
당사의 특정 부문 자료

Select country

Close